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이발소 응안하

호치민 이발소 주작광고 홍수의 시대, 실력으로 승부하는 응안하 이발소

by 호치민응안하이발소 2023. 12. 27.

2023년, 돈 된다 싶으니 너도 나도 호치민에 이발소를 열고 있습니다.
후발주자로 실력은 자신이 없고, 직원 교육도 자신이 없고...
경쟁적으로 네이버 주작광고를 시작하고,
개업한지 6개월도 안되서 구글리뷰가 천개, 대부분 별점 5점...

2023년 12월 현재 네이버에서 검색 된 호치민 이발소 결과의 99%는 주작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업력이 1년도 안되었는데, 구글리뷰가 500개 이상이면 이 역시 허위 리뷰라고 보시면 됩니다.
업장이 애걸복걸하지 않는 이상, 우수한 서비스 업장일지라도 방문하는 고객의 찐 리뷰 수는 보통 한달에 열건 남짓합니다.
정말 아쉬운 것은 이러한 고객 기만의 광고가 온라인을 온통 도배를 하다보니, 고객은 잘 모르고 실력없는 업장을 찾게 되지요.

2023년 하반기, 이름만 대면 많은 분들이 알만한 호치민 1군 업장들에서 최소 2년 이상 근무했던 경력직원들이 응안하 이발소로 옮겨서 일하고자 찾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응안하 이발소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서비스를 하고 있는 4개월차 직원보다도 실력이 떨어짐을 직접 테스트를 통해서 확인했습니다.
물론 그 직원들은 자기네가 최고이고 경력도 충분하다고 자부하며 재교육을 거부하고 돌아갔지요.

최근에 다수의 응안하 이발소 직원이 일을 그만두고 타 업장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나름 실력은 검증된 친구들이긴 한데...
과연 타 업장에서도 이전 근무시기 처럼 성실한 서비스가 과연 가능할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호치민 최고의 한인이발소 응안하는,
차별화된 직원 육성 뿐만아니라 직원 근무기간 내내 한순간도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수준높음 서비스를 위한
직원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응안하 이발소는 항시 꾸준하고 균일된 품질의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업장의 광고/홍보는 사업장 유지를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응안하는 지난 몇년 간 충분한 고객의 신뢰를 받았고, 2023년 12월 현재도 호치민 응안하를 이용하신 기존 고객님들과 기존 고객님들의 추천을 받은 신규고객님이 꾸준하게 방문하고 계십니다.
호치민 최고의 한인 이발소 응안하는 절대 허위 주작광고를 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고객을 기만하는 허위블로거를 통한 가짜 후기, 가짜 대량 구글리뷰 작업을 절대 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최근 많은 고객님들이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을 하면 복수의 이름이 뜬다고 많이 물어보시죠?
그리고 잘못 찾아가신 후 타 업장의 서비스 및 고객응대에 대한 불쾌함을 제게 토로하고 계십니다.
심지어는 제게 예약하시고 잘못 찾아가신 경우도 아주 많습니다.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는 한인 이발소 응안하는 호치민 1군, TNR 빌딩 인근, 호치민 exchange center 뒤인 154 Nguyễn Công Trứ, Phường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점/지점이 따로 없습니다.

호치민 이발소 응안하는 한인 업주가 직접 예약을 받으며 2023년 12월 현재 어설픈 한국어로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은 한명도 없습니다.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찾는 호치민시이다보니, 평일 오후 그리고 금, 토, 일 전일은 인기 있고 검증된 업장은 항시 예약이 많습니다.
응안하 역시 동 시간대에는 예약이 많으니, 바쁜 시간을 조금 피하시거나 미리 여유있게 예약 주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전화: 077.414.9969 (zalo)
카카오톡: seanrakor

기타, 위쳇, 라인, 페이스북, 구글메시지로도 예약은 가능합니다만 가능하면 신속한 응대가 가능한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예약 부탁드리겠습니다.


오해가 있을까바 미리 말씀드립니다만, 호치민 타 이발소 업장의 포핸드 마사지와 응안하 이발소의 포핸드 마사지는 아예 차원이 다른 서비스입니다.
응안하 이발소의 포핸드 마사지는 상당히 숙련된 직원 두명이 함께 합을 이루면서 서비스하는 호치민 최고의 서비스입니다.


어설픈 신입 교육생을 포핸드 마사지에 투입하지 않으며, 응안하 이발소 신입 교육생은 최소 3주간 교육만 할 뿐 고객서비스에 절대로 참여시키지 않으며, 이후 수습 최소 3주를 거진 후 비로서 본격적인 고객서비스에 메인이 아닌 서브로 참여하게 됩니다.

이것이 항시 직원을 자체 육성해서 고객서비스를 하는 응안하 서비스가 넘사벽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댓글